티스토리 뷰

내가 쓰는 알러지 비염 스프레이..
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한다고 하지만.. 역시 스테로이드 제제라...
원형 탈모덕택에.. 머리에 스테로이드 주사를 열심히 맞고 있는데..

이젠.. 코에다가도 스테로이드를 뿌려야 하다니.. ㅠ.ㅠ


--

유한양행 "알레르기성 비염에는 '나조넥스 나잘'"

 
image
꽃가루와 황사 먼지가 코를 간지럽히는 봄이 왔다. 민감한 사람들에게는 심한 재채기와 콧물, 코막힘에 일상 생활조차 힘든 계절이다.

유한양행은 이 같은 알레르기성 비염의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좋은 '나조넥스 나잘 스프레이'을 추천했다. 천식과 염증성 장질환을 막아주는 당코티코스테로이드 성분 중 하나인 모메타손 푸로에이트로 만든 제품이다.

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전체 인구 중 약 20%가 알레르기성 질환을 앓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. 집먼지와 진드기 등 생활 속 오염 물질이 늘어났기 때문이다. 특히 꽃가루와 황사가 많은 봄에 알레르기성 질환은 더욱 기승을 부린다.

'나조넥스 나잘 스프레이'의 주성분인 모메타손 푸로에이트는 아토피성 피부염이나 알레르기에 따른 피부 질환과 염증을 감소시키는 연고 형태 제제다. 이 약물을 보다 손 쉽게 사용하기 위해 스프레이 형태로 다시 만든 것이 유한양행의 '나조넥스 나잘 스프레이'다.

'나조넥스 나잘 스프레이'는 염증의 여러 원인 물질들이 우리 몸 속에서 활동하는 것을 억제해 알레르기 비염 증상이 개선되도록 돕는다. 또 약물을 코 속에 뿌렸을 때만 약효가 나타나 전신 에 흡수돼 나타나는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.

유한양행 관계자는 "분무 후 효과가 신속하게 나타난다"며 "먹는 항히스타민제와 같이 사용해도 부작용이 생기지 않기 때문에 치료효과가 더 탁월하다"고 설명했다.

'나조넥스 나잘 스프레이'는 혈액에 거의 흡수되지 않도록 해 안전성을 높혔으며 장기간 사용해도 코 속 점막이 두터워지는 부작용을 없엤다. 또 유아에게 잘 나타나는 성장저해와 같은 약물 작용도 나타나지 않는다.
댓글